게임매니아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home > 커뮤니티 > 공략게시판 > 공략게시판   
  무무/파천서버 나만의 공략법!   2019.11.07 17:39  

1. vip6까지는 진행하면서 레벨만올리면 달성 됩니다.


2. 가볍게 하실분들은 3만원만 충전하셔서 특권 실버정도만 활성하고 노셔도 됩니다.


3. 이게임은 레벨링하고 전승이 중요합니다. 현질만한다고 능사가 아닙니다.


4. 전투력 쌔다고 혼자서 못이깁니다. 뭉쳐서 싸워야 ***에서 이깁니다.


5. 초반에 다른데 투자하지마시고 현질좀 하실거면 오픈 초기에 해서 오픈순위 하나씩 랭커되면 됩니다.


6. 그거 아닐경우엔 전승에필요한 수련단만 사셔서 계속 높이세여


7. 이겜은 매일 이벤 참여 안해도 던전 많아서 투력하고 재화 얻기 좋습니다.


8. 레벨이 안되면 아예 이용 못하는 컨텐츠가 있으니 레벨링 꾸준히 하셔야 됩니다.


9 서버오픈 초기에 파는 진생,혼돈고니 펫 과 시종인 사월과 십구황자는 현질하실꺼면 무조건 사는게 이득 입니다.


10. 문파상점 등 각종상점 잘 이용하셔서 단약등 잘 챙기세요. 이것도 속성 올라갑니다.


11. 한계수련도 꾸준히해서 투력 조금씩 올리세요.


12. 문파가 비등비등하면 어느 문파든 상관없지만 한쪽으로 몰릴경우 일주일 지나면 3개의 서버가 통합되서 싸우기에 1등 문파에서 활동하는게 좋습니다.


13. 다른 이벤 다 못하겠다 싶으면 어느정도 투력올려서 비탄의 미궁 도셔서 틈틈히 보스잡아주고 무공서 챙기세요.


14. 문파성지 보스도 틈틈이 잡아서 문파공헌도 얻어서 여러가지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15. 도성은 피통커서 탱커고 법성은 원거리공격과 텔레포트 있어서 pk에 좋고 검성은 원거리 공격되고 피통은 중간정도고 판다 시종 줍니다. 컨트롤하면서 pk 하는건 현재 법성이 좋습니다.

(건의사항이기도하지만 도성 돌격 성능이 매우 안좋습니다 잘 나가지도 않고... 도성 돌격기 성능 상승과 포획기 레벨제한 없에서 성능 높여서 밸런스 조절이 필요해 보입니다.)


16. 국가***등 단체 싸움할대는 무조건 뭉쳐다니고 도성이 탱킹하고 법성과 검성이 딜넣는게 좋습니다. 


간단하게 가독성 있게 필요한 부분 정리 해봤습니다.  


파천 6서버 도성 무무 


문파: 신은왕조


같이 즐겁게 겜 하실분 오셔요~ 

 
    일단가본다   996
0 bytes/ 200 bytes